현재 실상은 보도로 가게 끌어서 하루하루 연명하다 그마저 큰가게는 얼마전에 여자가게로 전향했습니다.
호스트바와 호빠는 대한민국에서 인기있는 업종 중 하나입니다. 이 업종에서는 남성 직원이 고객과 함께 음료를 마시며 대화를 나누는 일을 하게 됩니다. 이러한 업종에서는 대부분 여성 고객이 방문하며,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불특정 다수의 고객에게 호감을 얻으면 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더욱 자신감을 갖추고 호빠에서 더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토를 할 경우 역류하는 위산이 식도와 치아를 녹여버리기 때문에, 실제로 일하고 있는 호스트들 역시 이 방법을 최후의 방법으로 생각하며, 가능한 다른 방법으로 대처하려고 한다. 말이 쉽지, 이 방법이 실상 가장 많이 사용된다
독특한 특징과 재능을 발견하고 이를 호빠에서 어필하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전체적으로 부산은 나름 손님 수는 서울 이외에 경기도권이랑 투탑이라 보시면 됩니다.
성공적인 호빠 선수가 되기 위해서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항상 최선을 다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막연히 '나는 서울사니까 서울에서 일해야징ㅎㅎ' 이런 생각으러 호빠 입문했다간
게시물 게재규칙
일본에는 보이바 도 있다. 호스트바와 달리 옆자리에 착석하는 것이 아니라 카운터 너머에서 술을 따르고 이야기를 나눈다는 점이 다르다. 보이즈클럽이라고 하기도 한다.
까지는 정말정말 가난하기 때문에 돈을 모으려고 생각한다면 숙소 생활을 하는 편이 좋다. 어차피 돈 호빠 벌려고 이 짓 하는 거잖아?
다른 사람과 차별화되는 자신만의 매력적인 개성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직장 내 분쟁과 드라마를 피하고, 팀워크와 서로 돕는 분위기를 조성해야 합니다.
고객들은 여기서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호스트는 고객들과 소통하고 그들이 편안하게 느끼도록 도와줍니다.